ED,IHCRSS

양재환

last modified: 2018-01-09 16:12:13 Contributors

재환.PNG
[PNG image (949.19 KB)]
KakaoTalk_20150915_202627417.jpg
[JPG image (430.48 KB)]

1. 기본정보


마지막 공연을 응 아니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총연은 제 인생, 제 20대의 모든 것이었습니다. 막상 은퇴 얘기를 꺼내려니 참 멋적고 벅차네요. - 자살에 관하여 뒷풀이 중

양 재환띠

총연인과 롤하면 볼 수 있는 이름 2016년 현재 총연의 대부와도 같은 인물. 이 사람이 대부가 아니면 누가 대부냐 06년도 입회. 지구환경시스템공학부 05학번, 건설환경공학부 대학원 석사과정 09학번 2016 현재 박사과정 입학. 닥터 양! 오글오글 열매 능력자

2016년, 1년만에 다시 서른 즈음에를 부를 수 있는 나이가 되었다! 베스킨라빈스 써리원 스물 열하나라서 20대라니까 이젠 만나이로도 30대이다. 11진법을 쓰면 어떨까?

2. 기타


평가시간만 되면 홀연히 나타나 제정신인 사람은 도저히 할 수 없는 청춘드라마 멘트로 스텝과 배우들의 손발을 퇴갤시키고 음식을 투척한 후 사라지려다가 못이기는 척 안한카더라. 이런 행위로 인해 핫썸머공연때 제발 고만좀해 오글오글 열매 능력자라는 칭호를 얻었다. 총연에 한 눈에띄는 공로로 마치 다크템플러처럼 숨어서 활동하는 재야인재 내마누라양승호를 등용했다는 점이 있다. 2008년엔 휴학중인 회장 박수빈을 대행하기도 했다.

대충 2007년부터 졸업할때까지 에서 수업시간이 완전히 똑같은 어떤 마누라와 함께 가구에 가까운 모습을 보였으며, 특히 2008년 1학기엔 매주 1시부터 4시까지가 공강이라 1시 반에만 가면 룸 침대에서 뒹굴거리는 두 사람을 볼 수 있었다 카더라.

흑역사급 별명으로 죄인이 있다. 또 세자매 잔당들의 경우 당시 배역이었던 젠바흐의 앞글자를 따서 별명을 짓는 경우가 많다. 틀, 라에몽, 무슈 [1], 무감, 연출 등등.

쓸데없이 무거운 가방을 들고 다니며 가방 안에 잡동사니가 굉장히 많다. 가방 안에 정확히 뭐가 들었는지는 본인도 모르며, 보통 별 쓸모없는 의약품[2], 기초화장품, USB, 타로카드, 타로책자, 대본 등이 들어있다. 위에 언급한 "뚜라에몽"이라는 별명도 누군가가 어깨가 아프다고 했더니 가방에서 파스가 튀어나와서 생긴 별명. 근데 보통은 필요한 물건이 잘 없ㅋ엉ㅋ 심지어 어느 공연에서는 의상팀이 옷핀을 찾자 가방에서 반짇고리가 튀어나와서 구원한 적이 있다. 최근에는 맨몸으로 다니는 듯 하다.

총연 내에 굉장히 알려진 주당이다. 일단 이라는 단어에 환장하는 몇몇 사람 중 하나. 주량이 현역 총연인중 최강급이나, 최근 주사를 부리는 모습이 몇번 목격된 적이 있다.

특수능력으로 타로카드를 사용한다. 사용덱은 양민용가장 널리 쓰이고 있는 "유니버셜 웨이트"[3]. 이를 통해 주로 연애점을 보며 술마시고 주취상태가 될수록 정확도가 상승한다고 한다. 본인의 주장에 따르면 서바이벌 나는 배우다를 했을때 입은 '+1 직자옷'을 착용할 경우 정확도가 올라간다고.신부가 타로점 보는게 좀 이상하지만 그딴거 알 게 뭐야 이 인사가 가방을 들고 올 경우 100%에 수렴하는 확률로 타로카드가 그 안에 있다. 별도의 복채는 받지 않으니 재미삼아 보는 것도 괜찮다.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역시 타로카드를 사용하는 이종우에 따르면, "현재 분석은 점쟁이도 울고갈 정도지만 미래예측은..."이라고 한다. 술자 본인은 요즘들어 신끼가 정말 내렸나싶을 정도로 현재분석의 정확도가 올라갔다고 주장한다.

현재 2012년 총연 회장선거에 기호 로티보이번 나는배우당의 부후보로 후보등록을 해놓았었다. 이러다가 어떤 주책처럼 서른먹어서도 총연질함 [4][5]

필모를 보면 알겠지만 배우횟수만큼 소공연 연출을 한 특이한 형태의 커리어를 가지고 있다. 이는 본인의 신분이 회사원인 것에 기인한 것이다.

극단 미실을 만들었고, 수장 노릇을 하고 있다. 최근에 자신이 객원으로 있던 극단 아트와의 M&A를 추진하려 한다는 소문이 있다.

최대의 약점으로 몰카가 있으며, 거의 자판기 수준으로 당한다. 한 번 속앙 두 번 속앙 또 속앙 계속 속앙 앙앙앙 연출님 사랑해요

현재 강동구에 거주 중이다 현재 관악구 거주 중

이 사람에게 미안한 일이나 부탁해야 할 일이 있으면 휴일 전날에 찾아갈 것을 권한다. 다음 날이 휴일인 날이면(현충일 등의 국가공휴일과 매주 주말을 포함하는 휴일) 모든 것이 "괜찮다"는 무한 관용의 모습을 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날에도 한 가지 예외는 존재하는데, 바로 부르주아 생수로 불리우는 에비*을 마시는 행위이다. 모든 것이 괜찮아지는 휴일 전날조차도 이러한 행위는 용납되지 않으므로 주의하도록 하자.

잠드는 시간이 동시간의 프랑스인과 흡사하다 고양이를 매우 사랑하는 여린 감성을 지녔다.갭모에 그가 고양이 쿠션을 얼굴에 대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과연 고양이인지 사람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 것이다. 2015년 가을, 그의 30년 인생 처음으로 파마를 단행하였다. 매우 카와이하다. 파마 직후엔 본인이 김정일 머리라고 자학드립을 치고 다녔지만 최근엔 적응한 듯.

공식적으로 은퇴를 선언했다. 과연?

역시나 거짓으로 밝혀졌다.

3. 출연작


3.1. 배우


3.2. 무대감독 스탭


4. 관련항목



우리읍내-착한 선배ㅋㅋㅋㅋㅋㅋㅋ -- 116.39.204.147 2015-11-08

이거 본인이 쓴 건가요? -- 궁금이 2016-11-14

양 재환띠 도 넣어줍시다 -- 넣어boza 2016-11-14
----
  • [1] 이는 한때 활발히 진행했던 소개팅 주선 때문에 생긴 별명이다.
  • [2] 보통 진통제 위주이다.
  • [3] 양민용이라는게 농담이 아니라 타로샵에 가보면 떡하니 초보자용 추천덱이라고 되어있다.
  • [4] 결국 서른을 눈앞에 둔 지금(2014)도 ...
  • [5] 결국 서른에 접어든 지금(2015)도... 추가바람 인간적으로 추가를 바라면 안되는거 아니냐 근데 조만간 또 하나 추가될 듯 하다. 드디어 2016에도 추가!
  • [6] 일종의 기획인사
  • [7] 일종의 기획인사
  • [8] 일종의 기획인사
  • [9] 이례적이므로 따로 뽑아서 보자
 
captcha
User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