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EG image (184.26 KB)]
1. 기본정보 ¶
서양사학과 14학번. 현재 ROTC 후보생.
일본어와 독일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그의 뇌쇄적 매력은 누구도 범접할 수 없다고 한다.
고경진2라고 불리기도 한다. 고경진1은 따로 있다.
체고배우.
겸 체고스텝이며 장차 체고연감 체고연출 체고기획이 되실 몸이다. 체고 연기력을 갖추고 있지만 외삼촌을 외땀촌으로 발음하는 실수도. 본인도 발음이 좋지 않은 것이 나름의 컴플렉스라고.
우리 읍내 대본 분석 중 깁스 씨와 깁스부인이 나누는 대화를 무지막지하게 성적으로 해석하여 그 자리에 있던 많은 배우들을 흠칫하게 만들었다.음란마귀?! 한편 개신교 신자로서 종파는 감리교이다. 공연 중 감리교가 까이는언급되는 우리 읍내에서는 이 점이 많은 사람들에게 잔잔한 웃음을 주었다 카더라.
복숭아를 좋아한다는걸 공연팀에게 대단히 어필한 결과 우리 읍내 공연팀 내 그의 담당 마니또들은 학내 곳곳 편의점에서 딱숭아를 찾기 위해 열심히 발을 놀렸다는 후설이 있다. 차마 딱숭아를 찾지 못한 마니또들은 편의점에서 '복숭아맛'이 적힌 제품들을 사수하기 위해 노력했다 카더라.
2016년이 되어 학군단에 들어간 그는 요즈음 아재력을 뽐내고 있다. 그와 함께 하는 콤비로 김정하가 있다고. 짧아진 머리와 함께 그의 젊음도 사라진 듯 한데.. 경진에게 '아재'라고 하면 매우 시무룩해한다. 하지만 어떡해.. 아재인걸..
김정하와 함께 아이돌 그룹 '세븐틴'을 주변인들에게 영업하고 다니는 중. 이 때문에 2016학년도 워크샵 참여자들은 모두 다 세븐틴의 노래들을 강제 숙지하게 되었다고. 무대작업 때는 김정하와 함께 팔짝대는 안무를 함께 시도, 신입생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기도 했다.
2.1. 배우 ¶
- 신입생 워크샵 / 칼이수마(2014) - 수마 역
- 잠 못 드는 서울의 밤(2015) - 남자 역
- 우리 읍내(2015) - 조오지 깁스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