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석.PNG
[PNG image (309.04 KB)]

많고 많은 사진들 중에 왜 하필 이거야[1]




1. 기본정보



정석이라는 단어에 반응한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수학의 정석을 풀어본 적이 없다고 한다.

펩시를 콜라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펩시라는 단어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꼬박꼬박 '탄산음료'라고 지칭한다. 콜라 달라고 했을 때 펩시 주면 "펩시 말고 콜라"라고 말한다 본인은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도 코카콜라와 펩시를 구별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진실은 저 너머에... 하지만 펩시 자체는 좋아하긴 하는 듯. 콜라로 인정하지 않을 뿐이지 탄산음료로서는 좋아한다. 코카콜라가 탄산이 강해 톡 쏘는 맛으로 즐기는 거라면 펩시는 단맛이 많이 나서 다양한 음식과 궁합이 맞는다고.

강령술을 잘한다. 누구누구가 떠오르는 그 강령술말고... 누가 알아 언젠가는 진짜 관짝 브레이커가 될지

은근히 개그 욕심이 있는 듯 순간순간 웃긴 연기가 튀어나온다. 연기 안 할 때는 안 웃기다는 게 문제다 수시로 장난과 개그를 친다. 그러면서 본인은 코미디보다 정극이 좋다는 의심스러운 발언을 하는 중.

김두한4딸라, 심영내가, 궁예누구인가? 성대모사를 즐겨 한다. 꺼무위키충 꺼튜브충이 확실하다 그 덕분인지 평소 목소리와 낮은 목소리를 왔다갔다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성대모사 특화형 배우 최근에는 성대모사에서 벗어나 주위 사람을 따라하는 것을 즐긴다. 대상의 특징을 잘 잡아내서 살리는 편.

2018 워크샵 <헤더웨이 가의 유령>에서 스펜서, 빅터 헤더웨이 형제를 연기했다. 빅터가 스펜서 형을 죽이면 자살인가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여러분. 스ㅍ-헤더웨이 가-저택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총연에 오기 전까지 본인이 관종인 줄 몰랐다고 한다. 엄청난 포텐셜이 폭발한 것인지, 혹은 자기만 몰랐던 것인지. 진실은 저 너머에...

'국'어'교'육과라서 그런지 군대도 '국'군'교'도소로 갔다. 국교라서 국교에서 복무하는 참국교인 2018년 공연 이후로 입대하여 자취를 감췄다. 잘 먹고 잘 살고 있으며 자신이 돌아왔을 때 아는 사람이 얼마 없을 거라는 사실에 안타까워 하는 중이라고. 군대에서 투명드래곤 희곡을 써온다고 했다 관심이 있다면 기다려보자 2020년 8월 31일부 조기전역. 휴가를 무려 44일이나 모아서 코로롱의 수혜를 제대로 받았다. 복학 후에는 바빠서 한동안 연극 안 한다더니 잘만 한다. 재밌는 대본 들고 꼬시면 망설이는 척하다 결국엔 넘어오는 팔랑귀.

첫 소공연 팀의 이름이 투명드래곤이다. 우연의 일치일까?[2] 실제로 투명드래곤을 희곡으로 각색 중이다. 모티프와 주제만 가져온 느낌으로 수정이 많이 들어간다고 한다. 당연히 그래야지 언젠가 공연 올리고 싶은데 배우 하겠다는 사람이 없어서 고민이라고.

2. 출연작



2.1. 배우

2.2. 스탭

  • 2021학년도 봄 워크샵 공연 (2021) - 연감

프로게이머 박정석 떠오르면 아잰가요? 아재 티 내지 마세요 -- 223.38.22.191 2018-06-04
----
Retrieved from http://snucy.net/wiki/wiki.php/박정석
last modified 2021-06-16 04:48:38